Q. 입금했는데, 입금확인 메시지를 못 받았어요. FAQ - 98도씨

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FAQ

고객센터 이용안내
고객센터
월 - 금 11:00 - 17:00, 점심 12:00 - 13:00, 휴무 토/일/공휴일
상담톡
월 - 금 13:00 - 17:00
게시판 상세
제목 Q. 입금했는데, 입금확인 메시지를 못 받았어요.
작성자 98도씨_MASTER (ip:)
작성일 2022-02-17 14:30:04

입금자분 성함과 금액 오차없이 입금해주신 경우 1-2이내 자동입금 확인 진행됩니다.


▶자동 입금확인 안되는 경우 

- 주문건 작성 시 기재한 성함과, 실제 송금자분 성함 다른 경우 ex) 98도씨옷값, @@농협 등등…

- 성함(영문)인경우 (영문의 경우 네임이 길어 전산상 영문이 잘려 자동 입금확인 불가)

- 다른 주문건에 입금자명, 결제금액 동일한 경우 


*1-2이내로 입금확인 메시지를 못받아보신 경우 입금확인 게시판 통해 

[성함/날짜/시간/금액] 정확하게 기재하여 문의 남겨주시면 확인 후 입금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:)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